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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클라우드 소개

재고관리, 배송관리와 대내외 업무 시스템과 연동기능 지원

중소 기업에 적합

중소 기업에 적합

업종, 상품 종류별

업종, 상품 종류별

도입 방법

도입 방법

디클라우드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

  • 수작업, 엑셀을 이용해서 재고 관리를 해왔는데, 정리해야 할 내용이 많아져서 시스템의 도움이 절실하다.
  • 회사 규모를 감안해서(현실적으로) 수억 원 대 시스템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게 불가능하다.
  • 소규모 ERP, 회계시스템, 엑셀, 라벨출력프로그램, 모바일 프로그램 등 물류 운영 데이터가 여기저기 분산되어 있어서 한 눈에 보기 어렵다.
  • 바코드를 활용한 장비(라벨프린터, PDA, 스캐너 등)를 활용하여 운영하고 싶은데 시작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.

심층 상담이 필요한 경우

※ 특별히 추가 개발이 필요할 상황
  • 의류 상품을 취급할 경우 스타일, 컬러, 사이즈 등 상품정보의 특이성이나 Assort형태 관리가 필요한 경우
  • 재고 관리 단위가 변경되는 경우 (예 : 물 10L 재고를 물 120병으로 변환)
  • 매입단가, 매출단가의 이력을 관리해서 단가별로 재고를 관리하고자 할 경우
  • 특수한 시스템과 데이터 정보교환이 필요한 경우 (예 : 기존에 사용 중이던 시스템과 연결)

도입 방법

※ 고객사 상황에 맞게 절차, 일정 변경 가능
  • 현재 상태 분석 → 시스템 기초 교육 → 자료 준비 → 시스템 심화 교육 → 샘플 데이터 활용한 연습 → 오픈 후 사용 → 안정화 지원
  • 시스템 기초 교육 : 1일 (시스템 기본 구성, 인증, 설정, 예정정보 업로드, 결과정보 다운로드, 출력물 세팅 등)
  • 시스템 심화 교육 : 1일 (업무 상세 프로세스, 전략 등 다양한 운영 방식 교육)
  • 오픈 후 사용, 안정화 지원 : 5일

디클라우드에 대해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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